밥 잘사주는 예쁜누나, 손예진, 정해인 뽀뽀모음

오늘은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 나오는 장면들을 모아봤습니다.

뽀뽀 움짤.. 보기만 해도 마음이 살랑살랑하네요


날씨도 좋아졌는데 이런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달달하네요...

달달하면서 짜증도 나고ㅋㅋㅋ 그냥 구경이나 해보자구요




도대체 식탁위에서 뭐하는 짓이냐..





이래도 되냐고.. 뭐하고 있냐고.. 아..






방에서도.. 식탁에서도.. 달달터지네





집앞에서 만나서도 이러고 있다..





정해인님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참 머리묶었는데 완전 남친짤이네요..





시도때도 없이 이러면 누나한테 맞아 안맞아?




글쓰면서 웁니다.. 너무 달달하네요...

손예진도 손예진이지만...

저 남친짤 생성하고 다니는 정해인님이 참 잘생겼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