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등장인물, 방영시간, 스토리 등





오늘은 기름진 멜로라는 드라마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기름진 멜로는 SBS 월화드라마로 오후 10시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도 재방송으로 1화부터 보게 되었는데 조금은 병맛같으면서 스토리가 재밌게 진행되어서 현재 나온 4화까지 모두 보고 말았습니다.


기름진 멜로 소개에는 달궈진 웍 안에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활극, 경고 '절대 빈속으로 보지 말 것' 이라고 써있습니다. 


빈속으로 보지 말라고 하는 이유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나오기 떄문입니다. 저도 보는내내 짜장면이 먹고싶었습니다.


등장인물


배우로는 장혁, 이준호, 정려원 등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출연진이 탄탄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선 정려원씨, 장혁씨는 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경력이 있고 내공도 튼튼하기 때문에 참 괜찮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의외였던 사람은 준호씨였습니다. 2PM 가수 출신으로 요즘 연기에 발을 들이고 있는데요. 김과장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런 코믹 드라마에 참 잘어울리는 캐릭터를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연기를 잘해서 놀라웠습니다. 다양한 연기자들과 어울어져 연기를 하는데 정말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배우진들은 이렇게 나오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용

드라마의 제목이 기름진 멜로라 얼마나 미끈미끈한 연애를 보여주는 드라마인지 궁금했는데요. 기름진 멜로라고 이름붙여진 이유가 중화요리가 나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중화요리가 기름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인 것 같은데요. 중화요리를 만드는 모습과 함께 중국집을 차리는 등의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준호씨는 실제로 중식요리를 배우는 중이라고 말해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앞으로도 기대되는 전개가 되고 있기 때문에 계속 볼 것 같습니다. 40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루에 2화씩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