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재산,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요즘 떠오르는 대세 방송스타 서장훈 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장훈씨는 농구선수로써 성공된 삶을 살았으며 은퇴도 하게 되었습니다. 큰 키만큼이나 농구에서도 두각을 보여주었으며 센터로 활약하였습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농구선수로써도 성공된 삶을 살았지만 제 2의 삶으로 방송인을 택한 것 같습니다. ( 물론 취미로 방송을 한다는 말도 있습니다만 )


서장훈 재산

서장훈씨는 재산가로 유명합니다. 아는형님에서 김희철이 항상 6000억대의 자산가라고 자산이 많다고 부자라고 빌딩이 몇채씩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니고 농담 혹은 개그로 받아 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믿는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하지만 실제 재산은 6000억은 아닙니다. 물론 실제 재산으로 계산한다면 200억대 자산가라고 합니다.





 2015년의 시세로 약 280억원의 자산이 있군요. 그리고 여기서 나오는 월세들도 장난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나 서장훈씨는 인근 부동산 시세의 50%를 받는다고 하여 세대주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많은 분들이 서장훈 씨의 이혼사유에 대해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 왜 이혼했을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찾아보았습니다. 흔히 말하는 찌라시에는 부부의 사이가 안좋으며 어쨋다 저쨋다 하는데 그런 루머를 퍼트린 분들은 고소 당했습니다. 


서장훈씨와 오정연씨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지만 서장훈씨는 결벽증이 있으며 깨끗하게 유지하며 관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더러운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먼지만 하나 있어도 싫어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근데 방송에서 오정연씨 성격이 나오게 되었는데 그러한 더러운 것을 청소해야 하는 부담감 등으로 인해서 성격이 맞지 않는다고 느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