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그는 누구인가? 키, 나이, 정보


유병재 그는 누구인가?



이번에 유병재 얼굴 그리기 대회, 유병재 케이스 발매 등을 하면서 더 논란이 되고 있는 유병재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논란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요즘 티비에서 많이 보이고 있는 얼굴 중 한 명입니다.

무한도전 식스맨에 나오면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말도 정말 잘하시는 것 같고 책까지 쓰신분입니다. 책을 읽어보진 않고 서점에 가서 몇 페이지만 봤는데 위트가 넘치는 글들이 참 많더군요. 책 이름은 블랙코미디:유병재 농담집입니다. 다른 책들에서 베껴온 듯한 내용이 아닌 사회를 풍자하는 내용과 함께 자신의 생각이 담겨있는 책이라 나중에 한 번 읽어볼 계획입니다.


유병재 소개

키 : 키가 매우 작더군요. 162cm ( 무한도전에서 나온 정보)

나이 : 31세 (1988년 5월 6일생)

직업 : 작가 ( SNL로 데뷔 ), 현재 방송인 활동 중


원래는 소속사도 없고 SNL의 작가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SNL에서 극한직업에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식스맨에 나오게 되면서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가게 되면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뒤의 빽이 YG면 말은 다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엄청난 사건이 없는 이상 예능에서 존재감을 계속 드러낼 것 같습니다.


특유의 표정과 특유의 감정을 가지고 있으면서 입담이 좋기 때문에 예능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끝난 무한도전이지만 무한도전의 양세형 대신 들어갔어도 잘 어울렸을 것이라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깐족거리는 캐릭터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참 개인적으로 팬입니다.



또한 청춘페스티벌과 같은 곳에도 출연하면서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또한 SNL의 면접전쟁에서 "나 같은 신입은 경력을 어디서 쌓나?" 라는 문장의 말은 취준생들의 심금을 울린 말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언어의 마술사같다는 생각을 할 때도 있습니다. 유병재씨의 트위터에는 "젊음은 돈주고 살 수 없어도 젊은이는 돈 주고 살 수 있다고 보는 모양이다." 라는 말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풍자를 달인처럼 정말 잘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이런 것들이 불편하게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것 입니다.


#개인적으로 팬이며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실제로 본적도 있는데 저 표정은 지어낸 표정이 아니라 원래 일상생활에서 저런 표정을 가지고 생활하시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