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결혼 은퇴설부터 실종설까지.. 화제의 중심


판빙빙의 결혼 은퇴설


각종 루머의 중심 판빙빙의 소식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빙빙이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 정말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사실관계가 정확하게 파악되지 않으니 전부 찌라시 같습니다. 옆나라 중국이어서 관심이 많은 것인지 아니면 판빙빙이라는 사람 자체에 관심이 많은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판빙빙이 무엇을 하기만 하면 검색어에 바로 오르네요.


오늘은 결혼 후 은퇴한다는 소문으로 검색어 순위에 올라있습니다. 이번에는 또 3년사귄 남자친구 리천과 결혼하고 은퇴한다고 하네요. 이쯤되면 이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라고 지시를 주는 것만 같은 느낌도 있네요. 살려줄테니까 그렇게 하라고 도망가봤자 손안에 들어있으니... 아마 이게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탈세 혐의로 1400억원 상당의 벌금을 내야하는데 그 돈이 없어서 일까요? 포털사이트에는 중고로 드레스, 운동화, 화장품 등을 처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뭐 죽었다부터 기타등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떠돌고 있는데요.


이 전에도 실종되었던 장웨이제와 같이 실종된 것이 아니냐라는 소식을 들었을때부터 무서웠는데.. 우선 실종은 아닌 것 같네요. 


무슨 왕치산과의 불륜이라느니 동영상이 있다느니 각종의 루머들이 떠돌고 있는데 중국에서도 이렇게 화제인지 궁금하네요. 중국에서 영향력이 있는 연예인 중 한명이라고 하니 충분히 중국에서도 이슈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