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벌써 마지막회..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나오는 유명그룹 부회장 역할 박서준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명그룹 부회장이며 아주 특출난 사람이라고 1화부터 자뻑을 쩔게 하는 박서준, 이영준 역할입니다. 첫화부터 아주 자신감이 넘쳐나는 저 역할을 보면서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우라가 느껴지는 모습을 보라며 외치고 있는 모습. 정말 잘어울립니다. 키도 185cm에 김비서인 박민영씨와 잘어울리는 찰떡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벌써 이번주가 김비서가 왜그럴까 마지막회라고 합니다. 아 저는 하루만에 첫화부터 다보았는데... 박서준이 까칠한 모습에서부터 자상하게 변해가는 과정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또 김비서랑 케미가 얼마나 좋으면 박서준, 김민영 열애설까지 날 정도입니다. 물론 찌라시라고 하는데 지켜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박서준씨도 이런 코미디가 가미된 드라마, 영화에서는 또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더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특히나 박서준씨를 좋아하는 팬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얼굴이 참 작아보이네요. 새삼스럽게.. 슈트만 입고 나오던데 슈트핏이 아주 좋습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도 상반신 노출이 꽤나 있는데 운동을 많이 한 몸이더라구요.




박서준 군대


박서준씨는 군대까지 다녀왔다고 합니다. 무려 21살이라는 어린나이에 군대를 다녀오고 지금은 예비군까지 마친 상태라고 하는데요. 군대를 다녀왔는데 이렇게 잘나가기까지 하고 있으니 너무 좋아보입니다. 팬분들도 많아보이고 윤식당에 출연해서 좋은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팔로워 400만이라고 놀라던 외국인이 생각나네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에서 특히나 더 재밌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